본문 바로가기

일상

판교 근처 데이트하기 좋은 와인바 '콩킨누스' 후기(feat.분위기)

728x90

안녕하세요 👋🏻
필자 생일에 짝궁이 예약한 판교근처에 분위기 좋고 힙한 와인바 후기 공유하려고 해요.
콩킨누스는 낮에 방문하면 브런치 카페가되고 저녁에 방문하면 분위기 좋은 와인바가 되요 ! 
(데이트하기 좋아요 😍)
 

차에서 달리면서 찰칵 ㅋㅋㅋㅋ

 

 
콩킨누스는 일단 엄청 큰 LED화면으로 아주 힙한 곳이예요 ㅋㅋ
LED 액자? 전시? 가 분위기를 다했다고 말할수 있죠 ㅋㅋㅋㅋㅋ
일단 시선 강탈 !!!!
필자네가 창가에서 먹고있는데 지나가는 사람마다 여기가 뭐하는 곳인가 ㅋㅋㅋ 사진 찍고 난리쓰 
원숭이가 된 기분? 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분위기는 두말할것 없구요 ㅋㅋ
 
콩킨누스는 액자가 전부 LED액자여서 그림이 바뀌는거에 따라 분위기도 바껴서 신선하고 좋았어요.
 

매장 실내

 

01

 

012
넘겨서 봐주세요. 3개의 방

콩킨누스에는 룸이 3개 있어요.
3개 방마다 느낌이 달라요. 슬라이드 이미지 순서대로 말씀드릴게요 .
첫번째 방은 
입구 바로 앞에 있는 방인데 어두컴컴하니 영상도 틀어져 있고 주방 바로 옆이예요.
분위기는 제일 있는 방? 인것 같아요 ㅋㅋ

 

 

두번째 방은
여기는 테이블이 2개정도 있어서 다른팀이랑 같이 있을수 있어서... 조금 그러하네요 ㅋㅋㅋㅋ
아예 인원이 많은 분들은 여기서 모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세번째 방은
이 방만 화이트의 느낌으로 밝은 방이예요!
여자분들의 모임이면 이 방에서 하면 사진도 잘나오고 좋을것 같더라구요??ㅋㅋㅋ
 
룸이 3개나 있어서 조용하게 모임하시고 싶은 분들은 룸 예약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메뉴

 

 
필자네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 세트 (2인추천) 요걸로 선택!!!
 
- 샐러드 선택
그릭 샐러드 / 치킨 시저 샐러드 / 연어 샐러드 / 샐러드 디 마레
- 파스타 or 리조또 선택
안심 크림 리조또 / 버섯 크림 리조또
볼로네제 스파게티 / 관자 바질 크림 스파게티 /  크런치 새우 아스파라거스 오일 스파게티
- 음료 선택
모든 제조 논알콜 음료 가능
- 케이크 선택
오늘의 케이크 / 발로나아망드 / 바닐라빈 밀크
 

 

와인 메뉴

두명 모두 운전을 해야하므로.. 필자네는 와인은.. 패쓰......ㅜㅜ
생각보다 와인 메뉴도 많아서 놀랬어요 😮
 

채끝 등심 스테이크 세트

수프

 
단호박 수프.. 속을 따땃하게 달래주는 걸로 너무 맛있었어요.
이제 달려볼게요 ㅋㅋ

그릭샐러드

 
비트, 파프리카, 오이, 토마토, 올리브 등 다양한 식감으로 입맛을 돋구는 상큼한 샐러드였어요.
 

볼로네제 스파게티

 
볼로네제 스파게티는 토마도 라구 소스에 프레쉬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가있어요.
볼로네제 스파게티는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필자는 맵찔이... 좀 매웟어요 ㅋㅋㅋㅋ)
매콤한게 스테이크와 아주 잘 어울렸어요 !!!
 

볼로네제 스파게티 와 그릭샐러드

채끝 등심 스테이크

 

 
하이라이트 채끝 등심 스테이크!!!!!!!!!!
와... 진짜 다시봐도 잘 구우셨다 ㅋㅋㅋㅋㅋ
필자는 턱이 안좋아서 조금만 질긴 고기먹으면 바로 아는데... 여기 스테이크 진짜 연하고 너무 맛있어요 🤪
마늘과 아스파라거스와 와사비.. 해가지고....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요 ㅜㅜ 
 
이렇게 먹으니 필자네는 소식가라.. 배가 너무 불러서 아주 딱 맞았어요 .
케이크는... 집에 포장해가자 해가자....
 

바닐라빈 밀크

 
헷... 케이크는 포장해와서 먹기전에 집에서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하루지나고 먹어도 맛있어요 .
그냥 이정도면 콩킨누스에서 먹고 올껄 그랬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기 전에 보니 손씻는 곳도 있더라구요?? ㅋㅋ
오호.. 손만 씻으러 화장실가기 귀찮은데.. 사장님 센스 짱!!
앗.. 뒤에 모자이크 처리되신 분이 콩킨누스 사장님!! ㅋㅋㅋ
가려고하는데 사장님이 평일에는 와인바 콜키지 무료라고 와인 한병 들고 놀러오라고 말해줄려고 오시던 중 ㅋㅋㅋㅋㅋ
 
콩킨누스는 평일에는 와인 콜키지가 무료라고 합니다 ㅋㅋㅋ
평일에 와인한병 들고 놀러가세요 !!
 
콩킨누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11월 말에 친구들과 와인한병들고 놀러갈려고 
예약하려 합니다 😆
 

 

 

콩킨누스 : 네이버 통합검색

'콩킨누스'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