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루 돌아보기

728x90


오늘은 필자의 하루를 돌아보는 일기?를 적어볼게요

아침

필자는 아침 5시40분에 기상을해요🥱
용인 -> 상암으로 출근하기 위해 일찍 일어나야 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탈의 웃음)

출근 길 루트

신갈역에서 지하철 탑승 > 미금역 하차 신분당선 갈아타긔 > 양재시민의 숲 하차 > 9711번 버스 환승 >
버스에서 숙면을 한 뒤 > 상암초등학교에서 하차
요렇게 순으로 가다보면 어느새 사무실에 도착하게 되어요 🥲 (중간중간 겁나 뜀 …유산소 운동 완료 ㅋㅋ)

오후

일을 하다보면 어느새 점심시간이 오죠 😋

보쌈정식 (고기릉 먹다 찍어서…양이 적게보이네요 ㅠㅠ)

점심시간

상암 parkm 건물 근처에 명동국시&대감보쌈 이라고 있어요. 여기 보쌈 존맛탱 !!!!!!!

보쌈정식 A세트 (보쌈 + 밥) 10000원
보쌈정식 B세트 (보쌈 + 국수) 12000원

필자는 B세트를 선택!!!
보쌈고기가 가브리살? 이여서 조금 특이한 부위 이기는한데 너무 연하고 맛있어요😍
참고로 필자는 턱이 약해서 조금만 질기면 잘 못먹거든요ㅠㅠ 근데 여기는 진짜 완전 싹싹 다먹어요!!
2인분을 주문하면 사진처럼 고기를 나눠서 한접시에 나와요 ㅋㅋㅋ (싸우지 않게!!)
고기 양도 섭하지 않게 나와요.
국수는 사골육수 베이스인데 밥 말아먹고 싶은 맛이예요😝

https://naver.me/GT03BPgu

명동곰국시&대감보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3 · 블로그리뷰 20

m.place.naver.com


오늘 점심도 배부르게 먹고 커피 한잔 하러 갑니다
블루샥 커피점에 샥라떼를 먹었죠
필자는 카쓰(카페인 쓰레기)여서 커피를 잘 안마시는데 샥라떼는 달달한 크림이 올라가져있고 커피양도 많지않아서 딱 이거든요 ㅋㅋ

겨울때 사진… 급하게 찾아봤어요 ㅋㅋㅋ


https://naver.me/5RR56hTc

블루샥 상암디디엠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5 · 블로그리뷰 28

m.place.naver.com


퇴근
오늘은 8시에 필라테스 운동이있어 정시퇴근!!!
카카카카칼퇴를 했어요.
칼퇴를해도 슬픈건 버스에 사람이 너무 많다는거죠..
퇴근 루트는

공항철도 탑승 > 서울역 하차 > 5005번 또는 5000B 탑승 > 숙면 > 기흥역 하차

근데 문제는 서울역에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만석….만석…. 버스는 그냥 가버립니다 ㅠㅠㅠㅠ
진짜 화나요 ㅠㅠㅠㅠ 그래도 오늘은 운 좋게 1대 보내고 바로 탐!!!! 감격스러워라 ….😭

운동

8시 운동 빡시게 하고 오늘은 캐딜락기구에서 전신운동을 하고 복근 찢어지는 줄…
집 도착 후 너무 배고파 밥을 먹고 누워서 일기를 쓰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가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

이렇게 하루를 돌아보니 오늘 아침에도 늦어서 뛰고 퇴근할때도 늦을까바 뛰고 또 뛰고 …. ㅋㅋ

열심히 하루 보냈으니까 이제 코코낸내 해볼게요💤
모두들 오늘 하루 수고했어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 인계점 파스타 맛집 - 도프쉐프  (2) 2022.10.31
남양주 신상카페 LEUTE  (4) 2022.10.30
번아웃 증후군  (7) 2022.10.25
연휴는 이제 끝..  (6) 2022.10.10
기흥저수지 코스모스  (1) 2022.10.01